안녕하세요. 모펀 스토어입니다.
무통장 입금 관련하여, 중요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후,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이 경우, 아래 경우에 해당 시에만 주문 복구가 가능하며,
이외의 경우에는 취소된 주문 복구가 불가하오니 양지 부탁드립니다.
1. 주문 복구가 가능한 경우
<예약제품>
예약 기간 종료일로부터 7일 이내,
Q&A 게시판을 통해 아래의 정보를 포함하여 입금 확인을 요청하시는 경우
아래 내용과 함께 게시판에 글 작성을 부탁드립니다.
- 주문번호:
- 입금 날짜, 시간:
- 입금자 이름:
- 입금 금액 :
<일반제품>
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,
Q&A 게시판을 통해 아래의 정보를 포함하여 입금 확인을 요청하시고
해당 상품의 재고가 있는 경우
* 해당 상품의 재고가 소진된 경우 복구가 불가하며 이 경우 환불만 진행 가능합니다.
- 주문번호:
- 입금 날짜, 시간:
- 입금자 이름:
- 입금 금액 :
[중요 -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]
1. 주문시 입력하신 결제자(입금자) 이름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
예) 주문시 입력하신 결제자(입금자) : ABCDE / 실제 입금자 : abcde
* 외국인의 경우, 대소문자, 띄어쓰기, 이름의 길이 등에 유의 부탁드립니다.
2. 주문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
3. 동일한 이름과 금액으로 여러 건의 주문이 있는 경우
4. 주문 후 입금 기한인 3일을 초과한 경우
5. 기타 여러 이유로 자동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위 내용 반드시 확인을 부탁드리며, 주문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들의 협조에 미리 감사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